본문 바로가기
골프리그

신비동물원·디오션 컵 골프구단 대항전(2025): 롯데 3년 연속 우승

by minimalbreeze 2025. 3. 23.
반응형

최근 전남 여수 디오션 컨트리클럽에서 열린 신비동물원디오션컵 골프 구단 대항전에서 롯데가 3년 연속 우승을 차지하며 화제를 모았습니다. 이 대회는 팀당 최소 3명 이상의 선수가 출전할 수 있으며, 사흘간 선수를 교체하며 경기를 치르는 독특한 형식입니다. 롯데는 황유민과 이소영이라는 두 명의 선수만으로도 3년 연속 우승을 이뤄내며 그들의 조화와 실력을 입증했습니다.

 

<출처> 이데일리 홈페이지_골프구단 대항전 구름관중

 

 

아래 버튼을 통해 실시간 KLPGA 선수들의 상금, 랭킹, 리더보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KLPGA 홈페이지 바로가기

 

 

 

 

 

 



롯데의 우승 비결

롯데의 우승 비결은 황유민과 이소영의 서로 다른 플레이 스타일이 잘 어우러졌기 때문입니다. 이소영은 안정적인 플레이를, 황유민은 공격적인 플레이를 보여주며 팀의 승리를 이끌었습니다. 특히, 1, 2라운드 포섬 플레이 전략이 잘 작용했다고 이소영은 언급했습니다. 두 선수는 서로의 합이 잘 맞아 우승에 성공했다고 강조하며, 올해의 목표로 각각 2승과 다승을 설정했습니다.

 

<출처> KLPGA 홈페이지_롯데 황유미


대회 결과

롯데는 최종 합계 19언더파 197타로 삼천리를 꺾고 정상에 올랐습니다. 삼천리는 준우승을 차지했으며, SBI저축은행과 아마노코리아는 공동 3위에 올랐습니다. 대한골프협회 소속 아마추어 국가대표 선수들은 공동 6위로 대회를 마쳤습니다.

 

<출처> 뉴스1 홈페이지_구단대항전 롯데 3연패

 

 


롯데의 우승 상금

롯데는 우승으로 5000만 원의 상금을 받았습니다. 이 대회는 한국 골프계에서 팀워크와 전략적인 플레이가 중요한 대회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.

 

<출처> MHN스포츠 홈페이지_구단대항전 기념촬영


마치며

롯데의 3년 연속 우승은 황유민과 이소영의 뛰어난 실력과 팀워크를 보여주는 결과입니다. 이들의 조화로운 플레이는 골프 팬들에게 큰 감동을 주었으며, 앞으로의 대회에서도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.

 

 

포드 챔피언십 LPGA(2025): 시청 바로가기(넬리 코다, 리디아 고, 지노 티띠꾼, 윤이나, 이와이 아키에 출전)

 

포드 챔피언십 LPGA(2025): 시청 바로가기(넬리 코다, 리디아 고, 지노 티띠꾼, 윤이나, 이와이 아키

포드 챔피언십(Ford Championship presented by Wild Horse Pass)은 LPGA 투어에서 가장 주목받는 대회 중 하나로, 2025년에는 미국 애리조나주 피닉스의 와일드 호스 패스 리조트에서 개최됩니다. 이번 대회는

minimalbreeze.com

 

반응형